개망초

HSK5급책 골랐어요?

배울거리




올해의 목표는 혹시 HSK5급 취득인가요?

아시겠지만 HSK5급은 상당히 수준이 높은데요.

중국어 영화 또는 TV프로그램을

자막 없이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니까요!

완벽하지는 않지만

크게 흠 잡을 곳은 없는 연설도 가능한 수준이래요.





HSK5급 공부에 들어가기에 앞서

가장 먼저 고려해야할 건 HSK5급책!

좋은 HSK5급책을 골라야

학습하는 과정이 원활하고 결과도 좋으니까요~

제가 HSK5급책 한 권 추천해드릴게요!





시험에서 출제되는 영역은 3개인데

왜 HSK5급책을 한 권만 추천하냐구요?

한 권에 3개 영역에 대한 내용이

전부 들어있으니까요!

HSK5급 시험을 준비하시는 정도면

이미 수준급의 중국어 실력이 있으신 거잖아요.

그런 분들은 세세하게 학습하실 필요까지가

있을까요?

시험 합격을 위한 핵심만 콕콕! 영역별로 배우고

문제풀이 실전력을 쌓는 게 중요할 듯!





제가 추천하고자하는 HSK5급책은

남미숙님의 '한권으로 끝내기' 교재!

HSK 수험생들 사이에선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이 책을 추천할 것 같다고 예상하신 분이 있을지도 ㅎㅎ





영역별로, 그 안에서 또 문제 유형별로

학습 전략을 체계적으로 세워서 공부하는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한 HSK5급책을 가지고 인강도 들을 수 있어요.

중어동스쿨에서 가능한데요.

인강은 책과는 좀 다르게 영역별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교재 저자인 남미숙님의 강의도 들을 수 있더라구요!

듣기 영역에 대한 강의는 남미숙 강사님 강의예요!

책도 쓰시고 강의도 하시고..

실력이 대단하신 듯!b





시험에서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선

문제풀이 실력도 중요하잖아요?!

중어동스쿨 강의에선 문제풀이 연습이 가능!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니까

매 차시마다 문제풀이 연습을 시켜주는 것 같았어요.

제한시간까지 주니 실전연습이 톡톡히 될 듯!





좋은 교재와 강사님의 강의까지 만나면

목표하시던 HSK5급 합격!

충분히 가능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