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한국수력원자력필기 지금이라도!

배울거리





오늘 준비한 정보는 지난 5월 4일 발표된

한국수력원자력(주) 2017년도 1차 대졸수준 인턴사원 모집!

115명의 대졸일반 인턴사원을 뽑는다고 합니당!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타깝게도 지원 기간은 지난 12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끝!

이번 한수원 채용에서는 1차 전형이 서류가 아니라

NCS 한국수력원자력필기시험이에요!

서류전형은 지원 자격만 된다면 누구나 합격!

공기업은 이게 좋은 것 같아요.

모든 곳이 그렇진 않지만 그래도 스펙으로 먼저 거르지않고

기회를 많은 사람에게 주는 것!





이번 한국수력원자력필기에선

최종 선발 인원의 2.5 or 3배수를 걸러내는데요.

출제 과목은 크게 2개로 분류할 수 있네요.

직업기초능력직무수행능력으로.

두 과목에서 비중은 직업기초능력이 훨씬 높으므로

특히 NCS 직업기초능력 학습에 집중해야겠어요.

거의 만점을 받겠다는 각오로 하시는 겟 좋을 듯!





한국수력원자력필기 시험을 미리 예습해보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 아시나요?

취업동스쿨 사이트에 보시면 인강을 들을 수 있거든요~

인강의 장점 다들 아시죠?

내 편한 시간에 내가 가능한 장소에서

몇 번을 복습해도 무관하다는 거!





취업동스쿨에서는 각종 채용 시험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요.

무척 많은 강의들 중에서

2017 한국수력원자력필기 대비 강의가 인기강좌 2위!

역시 지원을 마치고 공부를 부지런히 하고 계신 분이 많군요!





취업동스쿨의 2017 한국수력원자력필기 대비 강의는

총 세 분의 강사님이 제작에 참여하셨네요.

영역별로 좀 더 전문성을 가지신 분들로 기획한 것 같아요.





강의가 최신 강의라는 걸 알수 있는 부분이 있었어요.

커리큘럼이 아직 완성된 상태가 아닌

실시간으로 업로드 된다는 것인데요.

매 시즌에 맞춰 최신 강의와 교재를 제공한다고 하던데

그 말이 진짜 맞네요 ㅎㅎㅎ





강의는 판서로 진행되는데요.

맛보기 강의를 클릭하니

수리능력에 대한 강의를 들어볼 수 있었어요.

아마 커리큘럼에서 보이는 강의 중 2차시 강의인듯!

잊고 있던 수학이 다시 떠오르는 것 같고

저처럼 잊고 살았던 분들도 쉽게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설명을 무척 쉽게 잘해주시거든요~

오는 5월 20일에 치러질 한국수력원자력필기시험이

아직도 준비가 안되신 분들이라면 지금이라도 시작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