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전산세무인강추천 쉽고 꼼꼼하게 배워야죠

배울거리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 글을 월요일에 쓰지만

월요일이 아닌 날에 보시는 분들도 많겠죠?

어떤 날에 이 포스팅을 보시던

오늘 하루를 편안히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 글에서는 전산세무 자격증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전산세무인강추천을 소개해볼까 해요!





아직 자격증이 없으시다면,

세무에 대한 지식의 깊이가 깊지 않으시다면!

전산세무2급부터 공부하실 것을 추천할게요.

전산세무1급은 합격률이 한 자리이거나

가까스로 두 자리가 되는 아주 어려운 시험이거든요.

그러니 전산세무2급 정도도 좋은 스펙이 될 거에요!





전산세무2급 자격증이 어떻게 스펙이 되냐고요?!

공무원을 준비 중이거나, 군 기술행정병을 준비하거나,

일반기업 및 공공기관 등에 취업을 준비할 때,

심지어는 학점인정도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에요!

그러니 차일피일 미루는 것 보다는 하루라도 빨리

공부를 시작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자격증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돌아갈게요.

전산세무인강추천을 드리기로 했죠?

제가 소개할 전산세무인강추천 사이트는 자격동스쿨!

전산세무1급, 2급 인강 외에도 전산회계는 물론

각종 세무/회계자격증 인강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죠.

세무/회계자격증 인강의 라인업이 잘 갖춰졌다고 느꼈어요.





자격동스쿨의 전산세무2급 인강은

무려 164강으로 구성된 과정이에요.

수강기간도 180일로 넉넉히 주고 있고요.

그런데 수강료는 아주 착한 듯!!! 75,000원!

여기에 교재료 25,000원을 더해도 10만원이 안되네요.

10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180일간 수강이 가능하다니..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요즘 시대에 아주 적합한

인강이 아닐까 싶어 전산세무인강추천으로 선정했어요!





물론 자격동스쿨 인강을 전산세무인강추천으로 선정한 데엔

가성비만이 이유가 아니에요.

저자직강!이라는 점도 큰 이유를 차지했어요.

강의를 진행하시는 김운주 강사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를 사용하더라구요.

학습자들의 좀 더 쉬운 이해를 위해서인지

책 내용이 쉽고 간결한 문장으로 작성되었고

풍부한 예제를 담았다고 해요.

학습자의 입장에서 많은 생각을 하고 만드신 듯.

그러니 강의도 이해가 쉽도록 설명해주시겠죠?!

그럼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자격증 취득 꼭 성공하시길!!! 응원할게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