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오픽인강추천 재미있어 보이는 거 소개해드려요

배울거리



▲ 어느 어학시험에 대한 특징이에요.

어떤 시험인지 짐작이 가시나요??

좀 더 힌트를 드리자면 말하기 시험이에요!





정답은 바로 오픽이었습니다!

주로 영어 오픽시험을 많이들 치르시죠?

졸업을 위해, 취업을 위해, 개인적 평가를 위해

많이들 공부하는 오픽!

시험이 매일매일 치러지고, 성적표도 일주일 안에 나오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어 공부하려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그런 분들을 위해

오픽인강추천을 드려보려고 합니다요!





제가 선정한 오픽인강추천 사이트는 영어동스쿨!!

오픽은 수험자 개인 맞춤형 평가잖아요?!

그렇다면 인강도 개인 맞춤형이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여러 영어인강 사이트가 많지만!

이 사이트에 무척 많은 오픽인강들이 준비되어 있어

오픽인강추천 사이트로 선정해봤어요.





일단은 사진으로는 4개의 오픽인강만 담아왔어요.

제가 정확히 세어보니

영어동스쿨엔 총 43개의 오픽인강이!!!! ㄷㄷㄷ...

시험 등급(난이도)에 따라 강의들이 분류되어 있기도 하고

마케팅/무역/유통/IT/인터넷/디자인 등의

인터뷰 준비 분야에 따라 강의가 개설되어 있기도 해요.

설마, 43개의 강의 중 나한테 맞는 강의가 없겠어요?!





제 기준에서, 가장 재미있어(?) 보이는 오픽인강은

이내령 강사님의 OPIc Punch 시리즈인데요.

강좌명도 맘에 들고 강의 썸네일도 맘에 들었어요 ㅋㅋ

요즘은 IH 또는 AL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테니

<OPIc Punch to IH&AL 고급 전략편>

자세히 살펴보기로 합니다.





이 사진과 바로 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샘플 강의를 실행해보니 좀 독특한 인강이더라고요?

하나 차시의 강의 안에서 4개의 구성을 가지고 있어요.

OPIc Speaking Task → Lecture

→ Punch! → Sum-up CARD

강사님의 영상이 나오는 단계는

OPIc Speaking Task, Lecture.

실전을 대비해 직접 녹음을 하고 들어보고,

시험 노하우도 하나씩 알아가는 등 구성이 재미있어 보여요.

어떤가요? ㅋㅋ 인강이 이런 구성이라면

오픽인강추천해드릴만하지 않나요?





오픽인강추천을 드리고자 소개해드린 영어동스쿨에선

지금 토익영단어 책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

요즘 인스타나 유튜브에도 공부인증 하시는 분들 많던데

재미있는 이벤트인 것 같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