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요즘 스트레스 해소를 먹는 걸로..

먹을거리


아.. 미세먼지 때문에 스트레스 너무 받는 오늘입니다.

정말이지 말 그대로 숨쉬기 힘든 세상이네요 ㅠㅠ

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으로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요즘엔 특히 더 먹는 걸로 해소하는 것 같아요.

이럼 위험한데 말이죠 ㅠㅠ

살이 계속 찌고 있는 것 같아서 운동도 하기로!





지난 주말에 먹은 사진을 보면서

이 숨막히는 화요일을 견뎌내봐야겠어요.

점심 먹고 산책이라도 좀 하면서

길가에 초록잎 올라오는 거 보면 기분이 좀 좋아지련만..

그러기엔 공기가 허락해주지 않네요.

어후.. 가급적 바깥에 안나가는데도 목이 따끔따끔!




예전에 나쵸 피자를 먹었는데 신세계! 새로운 맛이었어요!

새롭고 입이 즐거운 맛이었어요!

토핑으로 나쵸가 올라가 있어서 식감도 독특하니 좋고!

바삭한 거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메드포 갈릭 갈 일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봄이라 샐러드도 상큼하니 좋은 것 같아요.

충곤증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데요..

맛있는 음식 사진을 보니 잠이 좀 달아나는 듯 ㅋㅋ

휴.. 미세먼지 얼른 사라졌음 좋겠네요 ㅠ



'먹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국수 사랑  (0) 2018.07.23
스페인 요리 그리고 오레오쿠키  (0) 2017.09.01
샤브샤브 그리고 키티 라떼아트  (0) 2017.08.30
모던한식? 퓨전한식?  (0) 2017.06.12
여름 대비 몸매관리?  (0) 2017.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