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전자기사 기출문제 위주의 강의!

배울거리





도면! 설계!

저는 개인적으로 건축 도면도 대단해보이지만

전자회로 도면이 더 복잡해보이더라구요!!

이 전자회로 도면만 전문적으로 설계하는 직업도 있대요!

전자기사!!

자격증도 따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전자기사 자격증을 따려면 필기, 실기

두 단계를 거쳐야 해요.

저는 평균 합격률같은 걸 꼭 빼놓지 않고 보는데

전자기사는 필기가 평균 27%,

실기가 46%의 합격률을 보이고 있어요.

필기가 훨씬 어려운가봐요 ;;;





왜 필기가 더 어려울까 하고 봤더니

출제 과목이 많네요. 5개 과목!

공부할 게 많아서 그런가봐요.

이렇게 분량이 너무 많으면 줄이는 방법이 다 있죠.

전자기사 기출문제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거!

분명 수 많은 시험들 중에서

자주 출제되는 전자기사 기출문제가 있을 거에요!

그것들 위주로 공부하면 좀 분량이 줄지 않을까요?

분명, 중요한 게 있고 비교적 덜 중요한 게 있으니.

시험에선 많이 중요한 것들 위주로 나오겠죠?





그리고 자격증 공부를 좀 더 쉽게하는 방법으론

강의를 듣는 게 있죠.

현장강의를 듣는 것도 좋고,

여러 면에서 조건이 여의치 않다면 온라인강의도 좋구요.

저는 온라인강의를 자격동스쿨에서 찾았는데요.

커리큘럼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

전자기사 기출문제 위주라고 해야할까???ㅋㅋ





자격동스쿨의 전자기사 필기 인강은 95강 구성이에요.

90일동안 공부할 수 있구요.

교재는 박성호 강사님이 직접 집필하신 걸 쓰는 듯.





커리큘럼이 어마어마하다고 했었죠? ㅋㅋ

95강 구성 중에 이론을 설명하는 강의는

27강에서 끝나요 ㅋㅋ

28강부터 나머지 95강까지는 전부!

전자기사 기출문제 풀이 강의!

대단하지 않나요? ㅋㅋㅋ

제가 말했었죠? 거의 전자기사 기출문제 위주라고 ㅋㅋ

2010년도 1회부터 2016년도 2회까지의

전자기사 기출문제를 다뤄주고 있어요.

전자기사 기출문제 1회당 문항이 100개가 되는 것 같은데

하나 하나 꼼꼼하게 다 설명해주시나봐요.





자격동스쿨에는 전자기사 필기 대비 강의만 있는 게 아니라

실기 대비 강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필기, 실기 다 강의를 들으며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은

전자기사 필기 + 실기 패키지 상품을 신청하실 수도 있어요!

패키지 상품은 수강기간이 180일로 늘어나더라구요~~

참고해보세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