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망초

토플인터넷강의 기본기를 부탁해

배울거리





토플 공부를 시작하려 하나요?

학원 수강료는 너무 부담스럽다면

토플인터넷강의를 들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토플인터넷강의를 알려드릴게요!





영어동스쿨 제이미 선생님의 토플인터넷강의예요.

강의명에서 보이는 것처럼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강의!

(1), (2) 두 개의 강의로 나뉘어져 있네요.

두 토플인터넷강의가 어떻게 다른 지 살펴볼게용.





먼저, Smart TOEFL iBT Basic (1)

20강 구성인데요.

커리큘럼을 보니까 Reading과 Listening만 다루고 있네요.

그래도 Basic 과정이지만 토플 시험이 쉬운 시험이 아니니

영어 기본기를 배우는 강의라고 생각하시면 안될 거에요.

학습대상을 적어 놓았는데

기본적 영어 지식은 있지만 토플은 처음인 분들이 대상!

제이미 선생님의 토플인터넷강의를 들으면

토플 60점 정도의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Smart TOEFL iBT Basic (2)를 알아볼 차례.

역시 20강 구성.

배울 내용은 Speaking과 Writing이에요.

학습 대상은 같아요 ㅋㅋ

참! 이 토플인터넷강의를 진행해주시는

제이미 선생님은 참고로 토플 120점! 만점자!





영어동스쿨 제이미 선생님의 토플인터넷강의는

토플 각 영역에서

자주 나오는 주제/전형적 유형을 중심으로 배울 수 있대요.

이 두 핵심을 초급자 입장에서 설명해주시구요.

제이미 선생님의 강의 스타일이 궁금하신 분은

맛보기 강의를 들어보실 수 있어요!

로그인은 안해도 됩니당 ㅋㅋ





그리고 한 가지 더 추가할게요 ㅋㅋ

영어동스쿨에 재미있는 게 있어서..ㅋㅋ

영어로놀자라는 게 있는데요.

영작문, 영어단어끝말잇기,

사진을 영어로 묘사하기 등등

재미있는 활동들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요.

이 활동들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쌓이더라구요!

포인트를 쌓아서

수강료를 좀 절감할 수도 있다는 사실!

꿀팁이니 알아두세용~~